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한독, HOPE 캠페인 통해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 기부 外
상태바
한독, HOPE 캠페인 통해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 기부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6.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HOPE 캠페인 통해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 기부

▲ 한독이 심혈관 건강관리가 필요한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하고 5월 31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를 기부했다.
▲ 한독이 심혈관 건강관리가 필요한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하고 5월 31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를 기부했다.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심혈관 건강관리가 필요한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하고 5월 31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홍복양로원에 자가혈압측정기를 기부했다.

HOPE 캠페인은 고혈압치료제 트리테이스의 심혈관 보호 적응증 취득 20주년을 기념해 2021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평소 심혈관 건강 관리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의료진이 희망 메시지를 보내면 메시지 1건당 5000원의 기금을 적립해 취약계층에 자가혈압측정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됐으며 총 496명의 의료진이 참여해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독은 희망 메시지 수만큼 적립된 기금으로 자가혈압측정기 40대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홍복양로원에 전달했다.

한독 트리테이스 마케팅 담당 허비호PM은 “매년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의료진 분들 덕분에 따뜻한 나눔의 기회가 마련되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꾸준한 혈압 관리로 심혈관 건강을 지키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혈압치료제 트리테이스(성분명: 라미프릴)는 2001년 3월 HOPE Study를 토대로 국내에서 심혈관 보호 적응증을 취득했다. 

HOPE(Heart Outcomes Prevention Evaluation) Study는 트리테이스가 고위험 환자에서 뇌졸중, 심근경색의 발생과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춘다는 효과를 증명한 첫 번째 연구 결과이다.

2000년 NEJM에 발표됐으며 하버드 헬스레터가 선정한 '2000년 세계 의학계 10대 뉴스'에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의학계 연구로 평가된 바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 보고서 발간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지난 5월 30일, 주요국 제약바이오산업의 최신 동향 및 규제 정보 등을 담은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지난 5월 30일, 주요국 제약바이오산업의 최신 동향 및 규제 정보 등을 담은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은 지난 5월 30일, 주요국 제약바이오산업의 최신 동향 및 규제 정보 등을 담은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를 계기로 각국은 바이오헬스 분야의 기술격차와 국민 불안을 경험하면서 바이오 분야를 기술 패권 경쟁과 국가 안보에 중요 이슈로 인식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변화는 국내·외 제약바이오산업 분야의 성장 및 해외진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가운데 우리 정부는 바이오를 글로벌 중심국가 도약을 위한 국정과제로 지정하고, 바이오헬스산업을 ‘제2의 반도체’로 육성, K-바이오헬스 수출을 2027년까지 60조원으로 확대하기 위한 수출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국내 제약바이오시장은 수출확대와 대규모 기술 수출 등 수출 다변화 및 해외 진출 현지화를 위한 노력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고, 비즈니스 모델이 내수중심에서 수출지향적인 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국가별 제약바이오시장 진출 전략은 상이한데 미국, 유럽과 같은 선진국은 신약 등 기술 기반의 강도 높은 인허가와 공동연구, 기술수출 정보가 중요하고, 신흥국과 개발도상국은 조달정보, 인허가 등이 중요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이에, 진흥원은 수출전략국의 중요 정보를 기반으로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 보고서에 시장, 기술, 기업, 정책ㆍ규제와 함께 국내 기업의 글로벌 진출 현황을 제공한다.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동향’은 5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월 1회 발간될 예정이며 진흥원 홈페이지 및 제약산업정보포털에서 PDF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진흥원 김용우 제약바이오산업단장은 “글로벌 제약바이오 시장동향 보고서가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ㆍ외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우리 기업들의 선제적 대응에 도움을 주는 자료로 사용되길 바란다”며 “진흥원은 해외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제약바이오기업과 관련 분야 실무자들 모두에게 유용한 자료를 생산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휴젤 웰나쥬, GS홈쇼핑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 출시

▲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3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리프팅 캡슐앰플 시즌3 신규 상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을 출시한다. 
▲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3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리프팅 캡슐앰플 시즌3 신규 상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을 출시한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3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리프팅 캡슐앰플 시즌3 신규 상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을 출시한다. 

사측에 따르면,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웰라쥬의 특장점인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시즌1 제품 출시 후 시즌2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천만 개를 달성, 2022년 GS홈쇼핑-앰플 카테고리에서 판매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 기존 시즌1, 2 제품의 강점이던 탄력 리프팅 케어는 물론 미백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으며, 피부 흡수도ᆞ흡수 속도ᆞ피부 내 흡수 깊이를 개선해 유효 성분이 보다 빠르게 피부에 전달된다고 강조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풀페이스(이마ᆞ눈가ᆞ팔자ᆞ입가 부위) 주름에 대한 리프팅은 물론, 피부 광채ᆞ탄력ᆞ안색ᆞ결ᆞ투명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것.

웰라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 진행되는 론칭 방송 동안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 이전 시즌보다 제품력이 한층 높아졌다”며 “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함께 피부 데일리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피부 리프팅과 미백 케어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